(사진=반얀트리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마스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을 증정하고 공연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투숙객 대상으로는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선착순 100명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로,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에게 아이들의 필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미네랄 30일분과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드로 구성된 미니막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레스토랑을 방문한다면 아카펠라 공연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선보이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12월 24일 단 하루 동안 아카펠라 보이스토이가 순회 공연을 펼친다.
(사진=티스캐너)
티스캐너, 필드 라운드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게임칩’ 서비스 선보여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필드 라운드 시, 라운드의 재미도 더해지고 동반자와 즐기기도 좋은 ‘게임칩’ 서비스를 선보인다.
티스캐너는 필드에서 고객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팀 나누기, 순서 정하기나 페널티 게임 등과 같은 오락 요소를 한 세트의 게임칩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게임칩을 개발 및 제작했다. 게임칩 앞면에 적힌 페널티를 가장 적게 실행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페널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칩 뒷면의 번호와 색상에 따라 팀과 순서를 결정할 수도 있다.
페널티 게임 방법은 간단하다. 한 팀당 주어진 총 8개의 게임칩(△헤저드 △나무 △쓰리퍼터 △카트도로 △OB △벙커 △양파 △버디) 중 버디칩을 제외한 7개의 페널티칩을 4명이 나누어 갖는다. 라운드 도중 칩에 명시된 페널티 또는 버디를 한 플레이어가 해당 게임칩을 소유하게 되며, 버디칩을 가진 플레이어는 패널티칩 1개를 반납할 수 있다. 라운드 종료 후 게임칩을 가장 적게 보유한 플레이어가 최종 1위를 차지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현재 골프존카운티 국내 15개 골프장(골프존카운티 구미, 한림안성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스캐너를 통한 예약유무와 상관없이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게임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스캐너는 추후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과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칩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년 12월까지 약 1년간 ‘회원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티스캐너 QR 코드를 핸드폰 카메라로 인식 후,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스캐너 회원가입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사진=고코투어)
고코투어, 올해 크리스마스 축제, 행사 참여보다 추억 여행 떠날 것으로 점쳐
고코투어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다시 강화됨에 따라 올해 크리스마스도 비대면 위주의 행사가 주를 이룰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이 붐비는 장소보다는 여행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여행객이 늘것으로 점치며, 크리스마스에 떠나가 좋은 여행지를 추천했다.
오션투유리조트는 250실 규모로 삼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고,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볼 수 있기에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한, 설악산 대청봉과 영금정이 가깝고, 닭강정 등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과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도 인접해 있다.
해당 시설은 서울에서 차로 약 2시간 남짓한거리며, 전기차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차장 일부를 전기차충전소 공간으로 마련했으며, 포터, 아이오닉, 테슬라, 쏘울EV, 니로EV, 볼트EV 등의 전기차량을 동시에 6대 충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포레스트뷰를 갈망하는 여행객이라면 그랜드인투라온호텔이 제격이다. 인근에 위치한 자연관광지로는 함백산, 오장폭포, 광대곡, 정선양떼목장, 구문소, 화암동굴, 태백산, 민둥산 등이 있으며, 액티비티는 화암카트체험장, 동강리프팅, 정선 레일바이크, 벅스랜드, 병방치스카이워크, 병방치집와이어, 하이원워터파크, 하이원 스키장 등이 있다. 또한, 시설관광지는 아리랑박물관, 삼탄아트마인, 어름치갤럴리, 고생대자연사박물관, 아리랑학교 추억박물관, 사북탄광문화관광촌, 아라리인형의집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사진=앨리웨이)
앨리웨이, 오프라인 전시 결합한 래플 이벤트 ‘Happy Happy Me : 나를 행복하게 하는 물건 展' 실시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앨리웨이’가 연말을 맞아 전시 형태의 오프라인 '래플(Raffle)' 이벤트 'Happy Happy Me : 나를 행복하게 하는 물건 전(展)'을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앨리웨이 광교·인천에서 개최되며,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인기 명품과 리셀(Resell·중고거래) 시장이 형성될 만큼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리웨이 광교’에서는 헬로 그라운드 광장에 설치된 전시돔에서, ‘앨리웨이 인천’은 컬쳐동 1층 중앙홀에서 전시와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앨리웨이는 최근 MZ세대가 열광하는 ‘한정판’, ‘명품’, ‘콜라보레이션’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들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앨리웨이 내 상가에서 구매한 '1만원 이상의 영수증'을 지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수증 빈 곳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한 뒤,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물건 중 원하는 제품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전시 기간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제품당 1명씩 선정되며, 내년 1월 25일 앨리웨이 광교와 앨리웨이 인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클립서비스)
마술사 최현우의 <더 브레인> 2022년 1월 2일까지 종연
마술사 최현우의 연말 공연 <더 브레인>이 2022년 1월 2일 종연까지 단 2주만을 남겨두고 있다.
2014년 <더 브레인> 초연을 통해 국내 최초로 멘탈 매직을 선보인 이후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펼친다.
데뷔 25주년 맞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의 대표 공연 <더 브레인>은 매직 쇼의 진수를 만끽할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실제 심리학 실험을 활용하거나 관객과 즉석에서 대화를 나누는 채팅 마술과 같은 심리 마술을 포함해 4M가 넘는 소품이 사라지는 대형 일루전, 착시 효과를 이용한 옵티컬 마술, 해외에서 직접 제작한 최신 장비와 영상으로 맵핑된 거대한 무대 스케일까지 즐길 수 있다.
출처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