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강원도 정선군 사북의 강원랜드 및 하이원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정선인투라온호텔’(구 라마다앙코르프라자호텔)은 친환경 호텔 조성 및 전기차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호텔 주차장내에 일반(완속충전)2기와 테슬라(완속충전)2기 총 4기를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그랜드정선인투라온호텔은 강원에서 만나는 최고의 자연을 품은 포레스트뷰 호텔로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지장천로 583에 위치한 시설로 총 467개의 객실규모를 자랑하며, 스위트룸,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온돌룸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내 모든 객실은 초고속인터넷 및 무선인터넷(WIFI), 최고급 욕실어메니티, 최고급 침대, 모닝콜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주차, 발렛파킹, 장/단기 숙박등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숙면을 제공고 전했다.
인근에 위치한 자연관광지로는 함백산, 오장폭포, 광대곡, 정선양떼목장, 구문소, 화암동굴, 태백산, 민둥산 등이 있다.
또한, 액티비티는 화암카트체험장, 동강리프팅, 정선 레일바이크, 벅스랜드, 병방치스카이워크, 병방치집와이어, 하이원워터파크, 하이원 스키장 등이 있으며, 카지노, 정태영삼,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정선5일장 등이 있다.
호텔 관계자 말에 따르면 “강원도 정선 그랜드인투라온호텔에 신규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는 데스티네이션은 아니지만 투숙간 충전 시 전혀 불편이 없는 완속충전기를 제공하고 있다”며, “서울 등 인근 대도심 및 정선, 영월, 삼척 등 타지역에서 중, 장거리 이동간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전기차 이용 고객의 충전소 접근성과 사용편의성을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높이는 일환”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