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이달 중 정식 서비스 개시를 앞둔 웹 RPG '장수온라인'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오픈 시 알림문자를 받게 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게임머니를 비롯해 경험치아이템, 강화아이템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장수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SNS 및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관계자는 "장수온라인은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과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를 결합시킨 웹게임"이라며 "스마트 자동 시스템을 통해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쥐굴'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매초마다 쥐가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이용자가 담청 번호 중 1개라도 맞추면 대량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게임 속 '로또' 시스템 또한 장수온라인의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
[보도매체] 데일리한국 (http://daily.hankooki.com/lpage/ittech/201704/dh20170417151435138280.ht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