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7일 오후 4시, 신작 온라인게임 장수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알림 영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장수온라인은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RPG(ARPG)와 전략시뮬레이션(SLG)장르를 결합해 기존 PC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한다.
스마트 자동 시스템은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늘 부족한 게임머니는 '골드쥐'시스템을 통해 10초마다 캐릭터에게 제공한다. RPG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어 블로그 및 SNS 등의 반응은 벌써부터 달아오른 상황이다.
특히 전략시뮬레이션(SLG)컨텐츠는 하나의 새로운 게임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우수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삼국지의 모든 장수를 영입하고 육성시키는 재미는 물론, 다른 유저 장수와 경합을 통해 우월감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로 완성됐다.
결제만 유도하는 게임과도 다르다.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료게임머니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로써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진행에 지장이 없다.
신작게임에 걸 맞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별도의 추첨없이 달성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고급 아이템 및 게임머니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 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장수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할 만한 게임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온라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보도매체] 디지털타임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4270210992381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