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비즈네트웍스의 ‘풀옵션 비지니스센터 온비즈오피스’가 1인실, 2인실, 비상주사무실 등 계약기간에 따라 할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온비즈 성수점은 1인실 방크기에 따라 4~60만원까지 가격이 다양하며, 12개월 이상 계약시 최대 30%할인되어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비상주사무실 임대료는 정상가 월 15만원이지만, 12개월 이상 계약 시 월 5만원, 24개월 이상 계약시 월 4만원까지 할인되어 저렴한 가격에 계약할 수 있다.
성수점은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서 1분거리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용이하며, 내부 시설로는 회의실, 카페테리아, 복합기, 24시간 냉난방 등 고객들의 편의와 비즈니스를 위해 최신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비즈오피스는 성수점 뿐만 아니라 강남점, 평택점이 있어 원하는 지점에 방문하여 상주 1인사무실, 2인사무실 등 계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상주 계약을 원하는 사업자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계약기간에 따른 임대료를 확인 후 임대정보를 작성하여 손쉽게 계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
[보도매체] 뉴스웍스 (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4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