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공유오피스 선두주자 온비즈오피스는 자사 오피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품질만족도 등의 사안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온비즈강남점, 온비즈성수점, 온비즈평택점, 온비스아산점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전체 이용자의 71%가 설문에 참여했다. 품질만족도 설문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93%가 ‘만족한다’로 응답했다.
‘만족한다’를 선택한 응답자의 상세 이유로는 저렴한비용(34.2%), 많은회의공간(26.7%), 각종업무자문(19.2%), 24시간냉난방(12.7%), 카페테리아(5.2%) 등으로 조사됐으며 그외 초고속 인터넷, 복합기 서비스, 저렴한 코워킹서비스 등을 꼽았다.
강남점에 상주하고 있는 A씨는 “외부에서 갑작스럽게 찾아왔을 때 카페테리아에서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없기에 회의실 이용이 필수다”라며, “강남점은 회의실이 많고 급하게 예약을 못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이라고 말했다.
|
[보도매체] 리서치페이퍼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2341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