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설치] 별메모 윈7 64에서 안깔리나요? | ||
| 사용OS | |||
| 작성자 | 이*** | 조회수 | 21708 |
| 등록일 | 2012-10-09 23:05:43 |
|
|
|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었는데 윈7 32비트로 깔고나니 안깔리는데 64는 지원할 계획이 없는건가요? |
|
![]() |
| 관*** | | 2012-10-10 09:30:53 | |
| 안녕하세요. 윈7 64비트 관련 수정할 수 있도록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기타] | [별PDF리더] 별PDF리더는 무료인가요 | 2010-08-12 | 224659 | ||
| [기타] | [별씨] 각 이미지 파일 특징 | 2010-08-12 | 231069 | ||
| [오류] | [별집] 압축 파일이 손상되었다고 나옵니다. | 2010-08-12 | 198392 | ||
| [사용법] | [별집] ★★★★★ 바이러스 오진문... | 2013-03-26 | 204795 | ||
| [회원] | [별집] 별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 | 2013-05-23 | 202528 | ||
| [기타] | [별집]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 | 2015-03-09 | 175773 | ||
| 12 | [건의] | [별씨] 마우스 휠 사용 및 키보드 단축키 건의... |
지*** | 2010-10-21 | 22660 |
| 11 | [오류] | [별씨] 별씨에서 새이름으로 저장시 오류.... | 사*** | 2010-10-14 | 22690 |
| 10 | [기타] | [별씨] 사진인화 지원이 된다고 써있는데요...... |
김*** | 2010-10-13 | 22079 |
| 9 | [사용법] | [별씨] 별씨에서 이미지가 열리지 않아여 |
이*** | 2010-10-06 | 31100 |
| 8 | [사용법] | [별집] 도와주세여 |
정*** | 2010-10-06 | 23930 |
| 7 | [오류] | [별집] 별집에서 일본어로 나와여 | 강*** | 2010-10-03 | 24811 |
| 6 | [오류] | [별집] 압축파일 합치기가 않되여 | 박*** | 2010-09-30 | 27269 |
| 5 | [사용법] | [별집] 별집 문의요 | 곽*** | 2010-09-29 | 28322 |
| 4 | [오류] | [별집] 파일 열면 오류창 뜨는데.. | 웅*** | 2010-09-27 | 28145 |
| 3 | [기타] | [별집] 별집과 별씨가 지펜놀 개발자가 후속작으... |
유*** | 2010-09-11 | 30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