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PDF, 별집등을 운영중인 별툴즈 입니다.
별툴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감사에 말씀 드리며
어려움과 우려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의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
최근 수많은 백신소프트웨어가 경쟁적 출시되 토종 유무료 서비스 뿐만 아니라 외산 백신 소프트웨어까지
국내에 진출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고객 여러분들껜 품질 좋은 무료 백신 소프트웨어가 생겨나게 된것이 인터넷 유저의 한사람으로
좋은일입니다만. 별툴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저희에게 있어선 여간 곤욕스러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는 다름이 아니라, 백신 소프트웨어의 오진입니다.
근본적으로 오진이며, 악성코드가 아닌 만큼 해당 백신 소프트웨어 공급사에 항의하면 약 일주일간의 시일을 거쳐 대부분 해소되고 있지만,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무료백신의 경우에선 오진으로 등록될시 한번 제외 하는데에만 보통 일주일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오해로 인해, 혹은 개발자의 실수로 인해,특정 패턴에 따른 프로그램 오진 등의 사유로 악성코드라는 불명예가 씌워져 무단 삭제되고 별툴즈의 이용고객 전체에 불편함을 끼치고 있습니다.
특히, 외산백신의 별툴즈 오진의 경우엔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워 그 해결이 쉽지 않습니다.
엔진과 유지보수는 외국 현지에서, 영업만을 한국에서 담당하고 있어 빠른 대응을 해주지 못해 고객 여러분께 불편함을 가중 시키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힘이 필요 합니다.
직접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이 오진에 대해 적극 대응한다면 저희 운영자에게는 큰힘이 될것입니다.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직접, 아래의 고객센터로 오진, 제외 요청해 주십시요.!!
별툴즈는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속에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유료,무료,외산 상위업체) 백신소프트웨어 서비스 고객센터]
AVAST
아바스트 오탐 신고 : http://www.avastkorea.com/support/virus.asp
문의 전화 : 고객센터 02) 3486-9220
문의 메일 : support@avast.co.kr
대표 번호 : 02) 3486-9220
|